미혼남성, 소개팅 주기는 '2주에 한 명'여성은?-디지틀조선일보디조닷컴 DIZZO COM

미혼남성, 소개팅 주기는 '2주에 한 명'여성은?-디지틀조선일보디조닷컴 Dizzo Com

미혼남성, 소개팅 주기는 '2주에 한 명'여성은?-디지틀조선일보디조닷컴 Dizzo Com

Blog Article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6시간 동안 대화를 나누며 그 남자는 단 한 번도 내 지인의 이름을 부르지 않았다고 한다. 난 그저 그 사람이 궁금했기 때문에 다섯 번이나 만난 거였다. 그 사람의 알쏭달쏭한 매력에 호기심이 일어나고 더 알고 싶은 ‘긍정적인 궁금함’을 의미하는 게 전혀 아니다. 연애를 못하는 남성의 특징이 여자를 어려워 한다는 것인데, ‘여자를 여자로 보지 말고 사람으로 보라’는 것이 이 코치의 조언이다. 이 코치는 “절대 조급해 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겨울은 날씨도 춥지만 솔로들의 옆구리를 더욱 시리게 만드는 계절이다. 햇볕이 덜 들면서 행복 호르몬으로 알려진 세로토닌 수치가 감소해 불안과 외로움이 커지기 때문이다. 김 씨는 "답변이 좀 늦었다고 매칭한 남자분이 대뜸 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해왔다"면서 "나중에는 부모님에 대한 욕설과 성적인 수치심까지 유발해 현재 정보통신법 위반으로 경찰에 신고까지 했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높은 톤의 목소리는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전화를 받는 상대에게까지 전달할 수 있다. ‘나는 밝다’고 주문을 걸면서 자연스레 그녀에게 말을 건다.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나, 언제나 그렇듯 새로운 만남에 있어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자신의 용모를 단정히 하는 것은 소개팅을 준비하는 이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자세입니다. 특히 여자의 경우는 옷차림에 오랜 시간을 투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옷은 그 사람이 가진 전체적인 이미지를 표현해 주는 수단이 되기 때문이죠.


두 프로그램 모두 의외의 커플이 생겨나는 등 예측불허의 결과가 자주 나온다. 혹시 과학의 힘을 빌리면 커플 맺기의 성공 조건을 알 수 있을까. 소개팅 어플과 같은 온라인 매체를 통한 만남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다. 분위기가 어색하다고 해서 과한 리액션은 금물이다. 뚝뚝 끊기는 대화로 분위기를 띄워야겠다는 부담감 때문에 너무 많은 말을 하면 오히려 분위기를 더 굳게 만든다.


수박남은 아웃포커싱 되고 음식점의 우아한 배경음악과 나와 파스타만 남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 코치는 처음 본 상대인 만큼 첫인상을 최대한 밝게 심어야 한다고 연신 강조하면서 이렇게 조언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좋은 첫인상을 ‘주는 것’이 아니라 ‘만든다’는 점이라고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어느새 헤어질 시간, 애프터 신청 어떻게 하고 받아야 할까요. 상대방이 마음에 들었다면 당일 저녁, 집에 잘 들어갔냐는 안부인사와 함께 다음 약속을 잡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어 “오프라인 만남보다도 대화의 밀도가 더 높았다”고 덧붙였다. 상대도 이성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만나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싫다는 사람에게 좋아지길 강요하는 것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되려는 노력을 통해 다음 소개팅에서 자신 있게 누군가를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편이 낫다. 소개팅은 말 그대로 본인 스스로를 잘 소개하고 상대방을 잘 소개받는 자리입니다. 자기소개서도 잘 쓰는 요령이 있듯이 소개팅에서도 본인을 잘 어필할 수 있는 요령은 있답니다.


그냥 한번 더 만나서 커피 한번 마시고 싶을 뿐” 정도의 느낌을 주도록 한다. 상대가 부담스럽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다음 만남이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주고 받는 연락은 서로 애매한 감정을 가지게 하기 때문에 먼저 약속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커핑 관계자는 “진짜 소개팅을 원하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길 원한다”며 “앱을 통해 무작위로 가입한 회원들을 관리하기 위해 승인기준을 강화하고 남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소개팅 앱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을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에서 늦는다면 평소 시간 약속을 어떻게 지켜왔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게 만든다. 따라서 예정된 시간보다 10분 먼저 준비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시간 약속에서 10분 일찍이 가져다주는 여유는 매우 크다.


2017년에 발표된 여성가족부(이하 여가부)의 ‘2016 성매매 실태조사’에 의하면 ‘소개팅’, ‘채팅’ 등의 키워드를 내세운 앱들 중 317개가 ‘성매매 조장 앱’으로 확인됐다. 이 가운데 87.7%(278개)는 본인인증이 필요 없어 누구든 쉽게 앱을 사용할 수 있었다. 여가부 조사팀은 소개팅 앱 운영자들이 앱을 매개로 한 성매매 문제를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조하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강남 오피 오피 모음 오피가이드 강남 오피 오피가이드

Report this page